글번호
30598

치위생학과 안은숙 동문, 보건복지부 보건사무관(5급)에 임용

작성일
2024.02.15
수정일
2024.03.21
작성자
전략운영팀
조회수
451
치위생학과 안은숙 동문, 보건복지부 보건사무관(5급)에 임용 첨부 이미지

 

 external_image

치위생학과 안은숙 동문

 

동남보건대학교(총장 김종완) 치위생학과(학과장 이선미)는 01학번 안은숙 동문이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 보건사무관(5)으로 2024.04월 임용된다고 밝혔다.

 

안은숙 동문은 ‘2023년도 국가공무원 5급 민간경력자 채용시험에 최종합격하면서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 보건사무관(5)으로 영전하게 됐다. 공식 임용 및 배치는 오는 4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보건사무관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안은숙 동문은 치위생 교육의 명문인 동남보건대학교 졸업생으로 지금까지 쌓아온 지식과 경험으로 보건사무관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는 것은 물론 국민이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보장하기 위한 보건의료정책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치위생학과 이선미 학과장은 이번 임용 소식에 대하여 지난 43년 동안 우리 대학 치위생학과는 국민의 구강건강 향상을 위한 임상실무 지식과 능력을 겸비한 우수한 졸업생들을 배출하였으며, 5번의 국가시험 수석자를 배출하는 등 치위생계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대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안은숙 동문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를 시작으로 졸업생은 물론 재학생들에게도 동남인으로 본인의 역량개발은 물론 미래를 설계하고 도전하는 치과위생사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 기사 보기]


한국전문신문협회 원문 보기


이뉴스투데이 원문 보기


베리타스알파 원문 보기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