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1059

안경광학과 윤일영 동문, (사)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 안경사회 회장 취임

작성일
2024.03.07
수정일
2024.03.21
작성자
전략운영팀
조회수
301
안경광학과 윤일영 동문, (사)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 안경사회 회장 취임 첨부 이미지

안경광학과 윤일영 동문

 

동남보건대학교(총장 김종완) 안경광학과(학과장 이옥진)2010학번 윤일영 동문이 ()대한안경사협회 경기도 안경사회 회장으로 20243월 취임한다고 밝혔다.

 

윤일영 동문은 안경광학과 24기 동문으로 경기도 수원에서 안경원(이태리 안경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 111일 경기도안경사회 회장 선거에서 제22대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현재 투철한 애교심으로 우리 대학 총동문회 사무총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윤일영 동문은 전통과 역사를 바탕으로 최고의 안경사를 양성하는 명문 동남보건대학교 졸업생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경기도 안경사의 권익보호에 앞장서고 국민 눈건강 지킴이인 보건전문인으로서의 안경사 위상을 높이겠다고 경기도 안경사들의 수장으로서의 포부를 밝혔다. 윤일영 회장은 현재 수원특례시 영통구 소상공인연합회장직을 맡고 있는 등 여러 단체에 소속되어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어 우리 대학 동문의 위상도 높이고 있다.

 

안경광학과 교수들은 윤일영 동문의 취임 소식에 대하여 수도권 최초로 개설되어 38년의 역사를 가진 우리 대학 안경광학과에서 경기도 안경사회 회장이 선출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윤일영 동문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앞으로도 우리 대학 안경광학과 동문들과 재학생들의 큰 활약을 기대하며 안경광학과 교수진은 재학생들이 탁월한 전공 역량과 경쟁력을 갖춘 안경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 기사 보기]


한국대학신문 원문 보기


한국전문신문협회 원문 보기


이뉴스투데이 원문 보기


베리타스알파 원문 보기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