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1812

안경광학과 김상현 동문, 한국안경광학과 교수협의회 회장 재임

작성일
2024.03.19
수정일
2024.03.21
작성자
전략운영팀
조회수
218
안경광학과 김상현 동문, 한국안경광학과 교수협의회 회장 재임 첨부 이미지

안경광학과 김상현 동문


동남보건대학교(총장 김종완) 안경광학과(학과장 이옥진)1987학번 김상현 동문이 한국안경광학과 교수협의회 회장으로 재선되었다고 밝혔다.

 

김상현 동문은 안경광학과 1기 동문으로 현재 광주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 학과장으로 재직하고 있으며 지난 111일 한국안경광학과 교수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제18대 회장으로 재선되어 20221월 제17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후 임기를 이어가게 되었다.

 

김상현 동문은 전통과 역사에 빛나는 동남보건대학교 안경광학과 졸업생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국 안경광학과의 교수님들과 함께 안경광학과의 어려운 현황을 개선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대한안경사협회와 더욱 밀접히 협력하여 더 좋은 안경사의 미래와 교육을 위해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고 하였다.

 

안경광학과 이옥진 학과장은 김상현 동문이 한국안경광학과 교수협의회 회장에 재선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전국의 안경광학과 교수들의 수장으로서 계속해서 안경광학과 교육 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랍니다. 아울러 김상현 동문 외에도 동남보건대학교, 대경대학교, 서영대학교, 백석문화대학교 안경광학과 교수로 재직 중인 동문 교수들이 각 대학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우리 대학 동문의 위상도 높이고 있어 재학생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 기사 보기]


한국전문신문협회 원문 보기


이뉴스투데이 원문 보기


베리타스알파 원문 보기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